반응형

2013/02 36

변압기 신품 가격 및 제품정보 소형변압기

변압기 신품 가격 및 제품정보 안녕하세요 물류기기, 농기계, 중장비 전문 블로그 QAZI 입니다. 산업 일선에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 가고 계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 되고자 합니다. 이글은 소형변압기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 해봤습니다. 변압기 상세한 제품정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파란색 글씨" 클릭 하시면 됩니다. 번호:등록일 업체명 분류 제품명 제조사 제품사양 제작년도 255 : 13/02.18 한진트랜스 전기/전자/계측장비 [442033] MOF,변압기매입,중고변압기매입,고압자재매입,폐변압기 한진트랜스 MOF,변압기매입,중고변압기매입,고압자재매입,폐변압기 미상 254 : 13/02.18 한진트랜스 전기/전자/계측장비 [442032] ASS매입,변압기매입,중고변압기매입..

5톤 체인블럭 레바블럭 윈치 가격 및 제품정보

5톤 체인블럭 레바블럭 윈치 안녕하세요 물류기기, 농기계, 중장비 전문 블로그 QAZI 입니다. 산업 일선에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 가고 계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 되고자 합니다. 이글은 5톤 체인블럭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 해봤습니다. 체인블럭 상세한 제품정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파란색 글씨"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기본사양 : 5톤 체인블럭 ※ 판매금액 : 협상 (절충가능) 매물분류 : 물류운반/하역 > 운반/하역시스템 제조일자 : 2013년 제조사 : 한국 위치 : 전체 가격할부 : 가능 인도조건 : 없음 매물상태 : 신품 ☞ 제품상세정보 및 문의 바로가기 ☜

플라스틱박스 제품 정보 플라스틱상자 매매

플라스틱박스 제품 정보 플라스틱상자 매매 안녕하세요 물류기기, 농기계, 중장비 전문 블로그 QAZI 입니다. 산업 일선에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 가고 계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 되고자 합니다. 이글은 플라스틱박스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 해봤습니다. 플라스틱상자 상세한 제품정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파란색 글씨" 클릭 하시면 됩니다. 번호:등록일 업체명 분류 제품명 제조사 제품사양 제작년도 25 : 13/02.27 삼화플라스틱(주) 물류운반/하역 [444526] 프라스틱박스 플라스틱상자 프라스틱상자 플라스틱공구함 삼화플라스틱 프라스틱박스 플라스틱상자 프라스틱상자 플라스틱공구함 2013 24 : 13/02.27 삼화플라스틱(주) 물류운반/하역 [444530] 플라스틱박스 프..

그렌드 스타렉스 5인승 밴 중고 스타렉스

그렌드 스타렉스 5인승 밴 중고 스타렉스 안녕하세요 물류기기, 농기계, 중장비 전문 블로그 QAZI 입니다. 산업 일선에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 가고 계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 되고자 합니다. 이글은 스타렉스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 해봤습니다. 중고 스타렉스 상세한 제품정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파란색 글씨"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기본사양 : 프리미엄 ※ 판매금액 : 11,200,000원 (할부가능) 매물분류 : 건설중장비 > 중고차 제조일자 : 2008년05월 제조사 : 현대 위치 : 전체 가격할부 : 가능 인도조건 : 없음 매물상태 : 신품 ☞ 제품상세정보 및 문의 바로가기 ☜

재생타이어 브릿지스톤 가격 밴닥 재생타이머

재생타이어 브릿지스톤 가격 및 밴닥 재생타이머 안녕하세요 물류기기, 농기계, 중장비 전문 블로그 QAZI 입니다. 산업 일선에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 가고 계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 되고자 합니다. 이글은 재생타이어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 해봤습니다. 밴닥 재생타이어 상세한 제품정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파란색 글씨" 클릭 하시면 됩니다. 브릿지스톤 밴닥재생타이어 세계판매 1위 신품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최상에 마일리지 3가지 패턴 - 레미콘 15톤~25.5톤 덤프 후륜용 ※ 기본사양 : 레미콘, 15톤~25.5톤 덤프 후륜용 ※ 판매금액 : 협상 매물분류 : 건설중장비 > 덤프트럭 제조일자 : 미상 제조사 : 밴닥 위치 : 전체 가격할부 : 불가능 인도조건 : 없음 ..

차량용윈치 DW-5000S 12V DUKE 윈치

차량용윈치 DW-5000S 12V DUKE 윈치 안녕하세요 물류기기, 농기계, 중장비 전문 블로그 QAZI 입니다. 산업 일선에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 가고 계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 되고자 합니다. 이글은 차량용윈치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 해봤습니다. 차량용윈치 상세한 제품정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파란색 글씨"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기본사양 : 대만 DUKE 윈치 ※ 판매금액 : 협상 (절충가능) 매물분류 : 물류운반/하역 > 운반/하역시스템 제조일자 : 2012년 제조사 : 대만DUKE 위치 : 전체 가격할부 : 불가능 인도조건 : 없음 매물상태 : 신품 ☞ 제품상세정보 및 문의 바로가기 ☜

핸드 크레인 신품 가격 및 제품정보 이동식 휴대용 크레인

핸드크레인 신품 가격 및 제품정보 안녕하세요 물류기기, 농기계, 중장비 전문 블로그 QAZI 입니다. 산업 일선에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 가고 계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 되고자 합니다. 이글은 휴대용 크레인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 해봤습니다. 핸드 크레인 상세한 제품정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파란색 글씨" 클릭 하시면 됩니다. - 장소의 적용성이 높다. (경사지, 낮은 천장, 좁은장소, 맨홀) - 계단의 승강, 차량의 승하차, 맨홀작업, 각종장비의 분해조립 - 적은 인원으로 중량물 작업을 할 수 있다. - 작업비용을 대폭 줄인다. - 분해조립이 쉽다. - 높이조절이 자유롭다. (바닥높이가 서로 다를 경우) - 바퀴 베어링대신 6201zz 사용으로 사용하중을 높임) 높이 ..

대형 타이어 가격 재생 / 신품 중고타이어

대형 타이어 가격 재생 / 신품 중고타이어 안녕하세요 물류기기, 농기계, 중장비 전문 블로그 QAZI 입니다. 산업 일선에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 가고 계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 되고자 합니다. 이글은 중고타이어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 해봤습니다. 대형 타이어 상세한 제품정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파란색 글씨" 클릭 하시면 됩니다. 번호:등록일 업체명 분류 제품명 제조사 제품사양 제작년도 13 : 13/02.25 파주종합타이어 건설중장비 [443979] 대형타이어, 중고타이어, 재생타이어 한국타이어 패턴 385/65R 22.5 AH15 미상 12 : 13/02.25 파주종합타이어 건설중장비 [443981] 카고트럭 타이어, 대형타이어, 트럭타이어 한국타이어 245/70R..

그레이더 grader 제설기 전방그레이더 제품정보

그레이더 grader 제설기 전방그레이더 제품정보 안녕하세요 물류기기, 농기계, 중장비 전문 블로그 QAZI 입니다. 산업 일선에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 가고 계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 되고자 합니다. 이글은 그레이더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 해봤습니다. 전방 그레이더 상세한 제품정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파란색 글씨" 클릭 하시면 됩니다. 로우더 버켓을 탈착하고 전방 그레이더를 장착하여 제설및 배출물을 원활하게 작업 할수있으며 조작이 간편하고 좌우 회전할수가 있어 원하는 방향으로 작업 할수있으며 로우더 브라켓트의 좌우이동이 용이하여 타사제품에도 사용이 편리합니다. ※ 기본사양 : 전방 그레이더 grader ※ 판매금액 : 협상 (절충가능) 매물분류 : 건설중장비 > 건설..

카테고리 없음 2013.02.24

베일집게 농기계 신품 제품정보 베일러 / 베일 집게

베일집게 농기계 신품 제품정보 베일러 안녕하세요 물류기기, 농기계, 중장비 전문 블로그 QAZI 입니다. 산업 일선에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 가고 계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 되고자 합니다. 이글은 베일집게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 해봤습니다. 베일집게 상세한 제품정보 및 가격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파란색 글씨" 클릭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