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비매매마스터/중장비 공구 & 부품

광파기 APL1 로보틱 자동추적 가능한 광파기

거친손 2010. 10. 25. 21:39
반응형


탑콘의  로보틱 토탈스테이션 AP-L1 입니다.
 
AP-L1 은 자동 프리즘 추적 기능의 1인 측량시스템입니다.
 
프리즘의 자동 수색·자동 추적 기구에 의한 측정 명령과 데이터 취득 기능을 가지는 자동 추적 토탈 스테이션입니다.



Topcon 이 개발한 궁극적인 1인 측량시스템  AP-L1A은  무선통신 기능이 조합된 Auto-tracking  토탈스테이션으로  휴대용 자료 수집 장치와 C&G 조사 소프트웨어 , TDS 조사등을 1인이 가능하게 하는 측량시스템입니다.
 
토탈스테이션의 콘트롤 프리즘을 이동하는것 만으로 작업이 이루어지고  불규칙적으로 움직일 경우도  자동복귀 제어장치 모터에  AP-L1A이 자동으로 프리즘을 고속으로 추적해 , 찾은후 락킹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속 추적
AP-L1A는 높은 속도으로 회전하고 추적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조사뿐아니라  더 짧은 범위에 작업할때 초차  AP-L1A 이  쉽게 프리즘을 추적할 수 있게 해줍니다.

축방향 시야와, 거리 측량 및 추적 메카니즘
세계 최초의 3축 메카니즘은 고정확성과 심플함을 컴팩트한 디자인안에 일체화 시켰습니다.

빛 추적
적색 LED는 조준의 방향을 보여주며  AP-L1A 의 추적상태를 나타내  1인의 측량시스템이 쉬워지도록합니다.

키보드와 디스플레이
넓은 닷매트릭스 LCD (16의 특성 x 4개의 선)는 측량 자료의 명확한 디스프레이를 가능하게 하고 , 상호작용하는 메뉴 키보드로부터 쉽게  특별한 측량 기능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RS-232C 연결포트
Data terminal and telemetry terminal 은 시리얼 포트를 통해 PC에 AP-L1A의 직접 접속이가능합니다.  또는 무선 통신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 기본사양 : 광파기 자동추적 1인 측량 DEM 레이저 거리측량 XYZ 측각
※ 판매금액 : 3,500,000원  

매물분류 : 건설중장비 > 건설중장비공구/부품 
제조일자 : 2002년06월  
제조사 : 탑콘 
위치 : 서울 
가격할부 : 불가능  
인도조건 : 없음  
매물상태 : A급 (새제품과유사)


▶ 제품상세정보 및 문의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