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지게차 - 7FD 도요타지게차

1톤급 디젤지게차     7FD 10/15/18   [도요타 지게차]

C/B식 공기압타이어 
마스트 전경제어(Active Mast Front Tilt-Angle Control) - 컴퓨터에 의한 마스트 전방 틸트각 통제는 화물의 무게와 높이에 따라 화물의 낙하 위험이나 작동과실로 인한 급회전의 위험을 줄입니다.  
 
 









도요타 지게차 7FD 10/15/18   제품특징

▶ 작업장에서 능률과 안전은 양립할 수 있습니다. 큰 소음과 과도한 배기가스배출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귀사가 기대했던 지게차를 만나셨습니까?
-도요다 7시리즈는 도요다의 자동차 전문 기술과 혁신적인 지게차 기술을 합쳤습니다.
-이 환경 친화적인 지게차는 최고의 비용효과와 탁월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도요다의 목표는 고객요구에 부응하는 것입니다.

▶ 마스트 능동제어시스템(Active mast Function Control)
◇ 마스트 전경제어(Active Mast Front Tilt-Angle Control)
- 컴퓨터에 의한 마스트 전방 틸트각 통제는 화물의 무게와 높이에 따라 화물의 낙하 위험이나 작동과실로 인한 급회전의 위험을 줄입니다.

◇ 마스트 후경속도 제어(Active Mast Rear Tilt-Speed Control)
- 화물 낙하 방지를 위해 포크높이에 따라 마스트 후방 작동 속도를 컴퓨터 통제로 포크가 높으면 천천히 낮으면 빠르게 작동하여 사용자 친화적이고 확실한 작동을 위한 시스템입니다.

▶ 키-리프트 인터록시스템(Key-Lift Interlock)
엔진정지시 키 리프트 인터록 시스템 채택으로 포크작동통제

▶ 누유방지시스템(Leakless Valve System)
유압회로 내 누유에 의한 마스트 인상지연 방지용 밸브장착

▶ 차량안정성 향상시스템 작동모니터 (SAS Operation Monitor)
비정상 작동 발생시 게이지 판넬의 경고등이나 운전자가 지게차 상태를 빨리 확인 할 수 있는 경고음이 작동됩니다.

▶ 주행속도 제어시스템(Vehicle Speed Control System)
가장 적합한 작동속도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 원추형 싱크로매쉬 수동변속장치(Triple-cone Synchromesh Manual Transmission)
수동트랜스미션 지게차는 전후진 기어변속이 부드럽고 반영구적입니다.

▶ 자동 포크 수평장치(SAS Automatic Fork Leveling Control)
마스트를 후방에서 전방으로 작동할 때 틸트레버 위에 버튼을 누르면 포크가 수평을 유지하면서 파렛트에 정착하고 부드럽게 삽입할 수 있어서 작업이 용이합니다.

▶ 낮은 운전 소음레벨(Quiet Operation Noise)
도요다 엔진식 지게차의 7시리즈는 가동중 발생하는 진동과 소음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작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른 부품에서 발생하는 진동음을 현저히 감소시켰습니다.


▶ 더블액션 주차브레이크(Double-Action Parking Brake)
이중동작 주차 브레이크는 쉽고 편리합니다.

▶ 중앙집중식 조작스위치(Integrated Light & Turn-Signal Switch.)
라이트와 방향지시등 스위치는 승용차와 유사하며 스티어링 작동중 라이트와 방향지시등을 손끝으로 손쉽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 확트인 전방시야(Clear-View Mast)
안전하고 부드러운 지게차운전을 위한 첫 번째는 전방시야 확보입니다.


▶ ORS 시트
ORS 운전석은 날개형으로 안전밸트와 함께 사고로부터 운전자를 보호합니다.


▶ 전자식 변속제어(Electric Shift Control)
7시리즈의 전자변속장치는 손가락으로 가볍게 전,후진시키며 우수한 작동응답성과 반영구적입니다.

▶ 이음새 없는 루프(Seamless Roof Construction)
이음새 없는 지붕은 녹방지에 탁월하고, 높은 견고성으로 낙하물에 의한 위험으로부터 완전히 보호 할 수 있습니다.

▶ 헤드가드 장착 컴비네이션램프(옵션)(High-Mounted Rear Combination Lights)
후미등을 상부에 부착하여 작업장내에 신호 판독이 용이하고 외부추돌로부터 손상을 감소 시켰습니다.

▶ 이지-다운 시스템(Easy-Down System)
포크가 지면에 닿기 전에 자동 감속되어 충격과 소음을 차단하므로 작업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 주요사양

 


■ 디젤 엔진사양


▶ 1DZ-ⅡDiesel Engine
1DZ-Ⅱ엔진은 1DZ엔진을 개선하여 경제적 연비와 파워를 향상 시켰으며, 흑연을 시각으로 감지 할수 없을 정도로 감소 시켰습니다.

▶ 2Z Diesel Engine
2Z엔진은 여유있는 파워와 손쉬운 작동성 및 흑연을 현저히 감소 시켰습니다.

▶ 디젤배기청정시스템(옵션)(Diesel Particulate Filter DPF-Ⅱ)
DPF-Ⅱ는 이미 흑연 처리능력이 우수성을 입증하였고, 휠터의 물리적, 화학적특성의 개선을 통한 신소재 개발로 휠터의 수명을 연장 및 시동성을 개선 하였습니다.
 

 

 => 도요타지게차 신제품입니다.

       성능 아주 우수합니다.



▶제품상세정보 및 문의하기

Posted by 거친손
,